청송교육지원청, 2024 청송교육계획 설명회 및 유공자 표창 수여식 가져
상태바
청송교육지원청, 2024 청송교육계획 설명회 및 유공자 표창 수여식 가져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24.01.19 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룡의 힘으로 비상하는 늘푸른 청송교육 -

 

경상북도청송교육지원청(교육장 이호경)은 1월 18일(목) 2024학년도 청송교육계획 설명회 및 2023학년도 청송교육 유공자 표창 수여식을 실시하였다.

이번 설명회는 2023학년도 일선 교육현장에서 청송교육 발전을 위해 많은 기여를 한 교원, 교육일반직, 교육공무직, 학부모와 지역민에 대한 표창장·감사패를 수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이어서 2024 청송교육계획 발표순으로 진행되었다.

 

 

▢ 2024 청송교육계획은『삶의 힘이 자라는 늘 푸른 청송교육』을 비전으로, [성장하는 학생, 소통하는 학교, 공감하는 미래]를 지표로 하는 청송교육은 즐거운 배움으로 자신의 푸른 꿈을 찾아 가꾸며, 미래 사회가 요구하는 역량을 키워 학생 스스로 배움과 꿈을 개척해 나가는 삶의 주체로 인정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 2024 청송교육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4개의 시책과 세부 실행 과제를 제시하고, 『청송 솔그린 미래교육지구사업』과 도전! 꿈 성취 교육장 인증제인 『청송지질탐험대』를 특색사업으로 정하여 미래 인재의 핵심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이호경 교육장은 “지난 한 해 청송교육의 발전을 위해 교육현장에서 힘써 주시고 열정을 쏟아주셔서 감사하다. 오늘 발표된 2024 청송교육계획을 바탕으로 학교의 특색을 살리는 학교 교육계획을 수립하여 삶의 힘을 키우는 청송교육이 실현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하였으며, 청송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현장 중심 적극 행정으로 학교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