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2일부터 방영되는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에 청송군이 나온다
상태바
1월 12일부터 방영되는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에 청송군이 나온다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24.01.12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군의 문화유산이 노출될 것으로 보이는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이 오는 1월 12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토 밤 9시 50분에 방영 될 예정이다.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 <밤에 피는 꽃>은 밤마다 이중생활하는 전설의 미담 제조기 여주 ‘조여화 분(이하늬)’과 실력 좋은 금위영 종사관 ‘박수호 분(이종원)’의 은밀한 공조, 진짜 제 모습을 만나기 위해 단단한 세상과의 싸움을 시작하는 두 사람의 로맨틱 코미디 사극이며 주요 배경이 되는 ‘좌상댁’은 청송군의 문화재이자 대표 관광지인 ‘송소고택’에서 촬영되었다.

특히 이번 드라마 방영을 통해 국가민속문화재 등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청송의 문화유산들이 재조명 되어 관광명소로 급부상 되고, 드라마 에피소드를 통해 청송사과, 청송백자 등이 자연스럽게 노출되어 특산물 홍보효과도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송소고택과 후송당고택 등 청송의 우수한 관광자원들이 방송을 통해 노출되는 만큼 우리 군이 관광도시로 급부상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오는 1월 12일부터 방영되는 <밤에 피는 꽃>에 많은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