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추진위원회, 송년의 밤 개최
상태바
청송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추진위원회, 송년의 밤 개최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24.01.0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7일(수) 저녁, 청송읍 청송시장에서 청송읍 농촌중심지활성화 추진위원회에서 주관한 “성과공유회 및 주민화합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청송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지역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2023년도 진행한 17개 과업에 대한 사진전시와 공연, 자원봉사단체의 다과 제공을 포함한 청송읍 지역주민 노래자랑 등 풍성한 구성으로 진행되었다.

 

 

지역주민 약 500여명이 참여한 이날 행사는 추운 날씨 속에서도 주민들의 끈끈한 화합을 보여주며 어느 행사보다 활기차게 진행되었으며, 추진위원회 및 지역주민들은 그간 서로 노력했던 이야기를 나누며 새해를 맞이하기 위한 여유를 함께 만끽했다.

또한 행사장 한편에 준비된 주민들의 체험·봉사활동에 대한 사진전시는 행사에 참여한 모든 이들과 한 해의 활동성과를 공유하고 추후 이어질 지역 활성화 사업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을 제고하는 등 사업 홍보의 역할을 톡톡히 하였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청송읍 농촌중심지활성화 추진위원회 김양태 위원장은 “이번 행사는 우리 지역에서 활동하는 수많은 봉사자 분들과 단체 그리고 주민여러분들의 끈끈한 정이 있어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었다.” 면서도 “오늘 함께해준 모든 분들과 청송군 공직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 더욱 내실 있는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우리 추진위원회도 끊임없는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윤경희 청송군수는 “지난 한 해 동안 지역 농촌중심지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주신 추진위원회에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주민의 단합된 모습으로 더욱 내실있는 사업으로 만들어가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