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초, 제7회 청송군 학생 English Pop Festival 대상 수상
상태바
청송초, 제7회 청송군 학생 English Pop Festival 대상 수상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23.12.26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초 4학년 이OO 학생이 지난 10월 20일 진보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 제7회 청송군 학생 English Pop Festival에 학교 대표로 참가하여 최우수상을 수상, 성적 우수자로 선정되어 12월 17일부터 21일까지 필리핀 세부로 해외 어학연수를 다녀왔다.

초등부 학생들은 자신의 장래희망에 대해 생각하여 영어 말하기 경연에 참가했는데, 관내 학생들에게 영어를 공부함에 있어 즐거움이 있도록 활력을 불어넣어 주기 위해 청송군과 청송교육치원청이 후원하여 진행했다. 이번 경연을 통해 영어 말하기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보람찬 배움의 장이 되었다.

 

 

특히 경연 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에게 필리핀 세부 해외 어학연수의 기회를 제공하여 보다 넓은 세상을 몸소 체험하고,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배움의 시야를 넓힐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주었다.

제7회 청송군 학생 English Pop Festival에서 영어 말하기 경연에 참여한 이○○ 학생은 “영어로 말하기를 연습하는 과정은 힘들었지만, 대회를 마치니 영어 실력이 향상된 것 같아 뿌듯합니다. 다른 친구들도 함께 하면 좋을 것 같아요. 필리핀에 가서 외국인들과 영어로 소통하는 경험을 통해 배움의 폭이 넓어진 것 같아요.”라고 소감을 전해주었다.

청송초등학교 허영희 교장은 “학생들이 <English Pop Festival>에 열심히 노력하여 참여해 준 것을 기특하게 생각한다. 평소에도 영어 말하기 학습을 생활화하여 영어 의사소통 역량이 향상될 수 있는 청송초 어린이가 되길 바란다”라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