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 진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 실천 앞장선 ‘우리동네 나눔가게’ 현판전달
상태바
청송 진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 실천 앞장선 ‘우리동네 나눔가게’ 현판전달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23.12.17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군 진보면과 진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도석)는 지난 12월 14일 진보면에서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지역업체 2곳을 '우리동네나눔가게'로 지정하고 현판을 전달했다.

우리동네나눔가게는 지역의 나눔공동체를 실현하기 위해 연간 50만원이상 후원 업체 중에서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를 진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선정하고 발굴하는 사업이다.

이번에 우리동네나눔가게로 지정된 카페아바드(대표 김다윗)와 진보 식자재마트(대표 박건)는 연간 100만원 이상의 물품을 지속적으로 후원해주는 업체로, 이번 현판 설치를 통해 업체홍보와 나눔문화 확산의 긍정적인 시너지효과가 생길 것으로 예상된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경기가 어려운 와중에도 자영업을 하는 점포들이 마음을 내어 지역을 위한 공헌에 동참해주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함께하는 방법을 몰라 고심하거나 망설이는 업체들을 적극 발굴하여 더 많은 우리동네나눔가게들이 지역주민과 지역사회를 위해 기여하며 함께 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