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나눔복지재단 통합봉사단, 제2회 정기 활동 실시
상태바
K-water 나눔복지재단 통합봉사단, 제2회 정기 활동 실시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23.10.0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water 나눔복지재단 통합봉사단(이하 통합봉사단)은 6일 임하댐 노인복지관 인근(청송군 진보면)에서 두번째 정기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통합봉사단을 포함해 약 200명이 참석하였고, 내·외빈 소개, 축사, 후원금품 전달, 친환경 선언문 낭독 순으로 제2회 통합봉사단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심지찬 통합봉사단 단장은 “이른 아침부터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전국각지 도움의 손길 덕분에 두번째 정기 활동을 개최할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심 단장은 또 “통합봉사단 활동은 댐 주변지역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를 선정해 도배·장판 교체 등 주거환경 개선 활동, 생필품을 전달하고 낙동강 수계 광덕교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과 세탁, 보건의료 및 문화복지 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날 참석한 한국도로공사 청송지사에서 온누리 상품권 50만원을, 윤정 장학회에서 200만원의 후원금품을 청송군 진보면 취약계층을 위해 전달했다.

또한, 윤경희 청송군수는 “통합봉사단이 청송군 진보면 취약계층 어르신의 주거환경개선을 돕고, 건강과 문화복지 발전을 위해 힘써주는 것에 감사하다며, 특히 낙동강 주변 환경정화운동을 위해 전국 9개 댐노인복지관 선배시민봉사단인 청송군을 방문해주셔서 더욱 뜻깊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