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호~ 신나고 즐거운 첨벙첨벙 물놀이장 체험
상태바
야호~ 신나고 즐거운 첨벙첨벙 물놀이장 체험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23.07.1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송초, 여름철 수영교실(에어바운스) 체험 실시 -

 

청송초등학교(교장 남정일)는 2023년 7월 12일(화)~13일(수) 2일간 여름철 수영교실(에어바운스) 체험을 실시하였다. 만 3~5세 유아들(59명)과 전교생(201명)이 함께 다양한 물놀이 활동에 참가하였다.

청송초등학교는 학생들이 안전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사전에 준비를 마쳤다. 그린스마트스쿨 학교 개축 공사로 인해 학교 운동장을 사용할 수 없어 청송군청의 협조를 받아 청송군민운동장 앞쪽 주차장에 에어바운스를 설치하였다. 또한 청송 소방서의 지원으로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될 수 있었다. 청송 소방서에서는 깨끗하고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급수 지원을 하였으며, 학생들이 다치지 않도록 안전교육도 지원하였다. 청송 여러 유관기관의 도움으로 학생들은 다양한 워터슬라이드와 수영장, 물놀이기구 등을 마음껏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담임교사 및 교직원들 역시 학생들과 함께 어울리며 즐겁게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청송초등학교 남정일 교장은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함께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저 또한 행복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학교 공사로 인해 행사 진행에 애로사항이 있었으나, 지역 유관기관의 적극적인 협조로 인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라고 말했다. 또한 행사에 참가한 한 학생은 “다른 지역의 물놀이장을 가는 것보다 친구들과 함께 우리 동네에게 물놀이를 하는 것이 정말 좋았고 너무 행복했다.” 라고 소감을 전해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