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회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청송군연합회 한마음 가족 체육대회 성료
상태바
제31회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청송군연합회 한마음 가족 체육대회 성료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23.07.14 0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농업경영인 청송군연합회(회장 곽동주)가 주최하고 청송읍회(회장 김용호)가 주관한 제31회 한국후계농업경영인 청송군연합회 가족한마당 체육대회가 지난 11일 청송국민체육센터에서 성대히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각 읍면 후계농업경영인 회원과 가족 등 5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대전환! 청송 농업의 미래!’를 대회 슬로건으로 내걸고 진행되었으며, 곽동주 회장은 “지역소멸 위기와 인건비, 농자재비 상승, 건고추 수입 반대 입장을 밝히고, 어려운 농업·농촌의 현실을 함께 극복하고 하루 동안 이라도 영농의 고단함을 내려놓고 즐거움이 가득한 하루가 되기를 바란다.”며 행사를 준비한 소감을 밝혔다.

개회식에서는 청송군 농업발전에 기여한 농업인과 관계자에 대하여 한농연 중앙회장, 도회장, 군회장 표창과 국회의원, 군수, 군의장, 소방서장 등 관계 기관이 준비한 표창패, 감사패를 전달하고 격려하였으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소외된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청송군후계농업경영인 임원과 8개 읍면 이사들이 함께 모은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식도 가졌다.

 

 

모처럼 함께한 한농연 한마음 가족 체육대회는 회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훌라후프 돌리기, 얼음위에 오래 버티기 등 유쾌한 프로그램을 진행되었으며, 후계농업경영인 8개 읍면 노래자랑과 경품추첨을 통해 즐거움과 웃음 넘치는 화합한마당으로 하루를 마무리 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군후계농업경영인연합회에서 지역 농업발전과 농업인의 권익 향상, 청송사과경쟁력 제고를 위한 혁신과원 조성 사업 등에 적극 동참하고 협력해 주셔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농업·농촌의 혁신과 새로운 도약을 위해서는 한농연의 역할이 중요하며 앞으로도 농업발전에 적극 앞장서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