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하는 신나는 여름 캠핑
상태바
가족과 함께하는 신나는 여름 캠핑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23.07.0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 부남초, 가족과 함께하는 여름캠핑 실시 -

청송 부남초는 지난 7월 3일(월)에 유,초등학생 및 학부모 30여명을 대상으로 청송군 부남면에 위치한 청송오토캠핑장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여름 캠핑을 실시하였다.

 

 

이 날, 학생들은 정규 수업을 마친 후 캠핑장으로 이동하여 캠핑장 내의 물놀이장에서 물놀이를 실시하였다.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학기 위해 물놀이 안전교육을 실시한 후 각 가정에서 가져온 물놀이 도구 및 물총 등으로 전교생이 함께 즐거운 물놀이를 즐겼다.

 

 

저녁 시간에는 학생들의 가족들을 초청하여 함께 바비큐 파티를 즐겼으며, 식사가 끝난 후에는 ‘부남 별빛음악회’가 열렸다. 음악회는 그동안 방과후에 연습한 오카리나 연주, 음악 시간에 갈고 닦은 리코더 및 소금 연주, 끼가 가득한 아이들의 장기자랑 대회, 예술동아리 프로그램으로 운영 중인 바이올린 연주 등으로 진행되었다. 음악회가 끝난 후 학생과 학부모는 자발적으로 본인들이 사용하였던 글램핑장 주변을 깨끗하게 정리하는 성숙한 자세를 보였다.

한 학부모는 “일이 끝난 후 저녁시간에 캠핑장에서 아이들의 연주회를 들으니 너무나도 행복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하였다.

부남초등학교장은 “본교는 다채로운 활동으로 학생들의 인성교육 및 진로교육을 길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아이들이 자라는 모습을 학부모들이 함께 지켜볼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추진하겠습니다.”라며 말씀을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