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청송문화관광재단, 인생예찬(리마인드 웨딩촬영)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재)청송문화관광재단, 인생예찬(리마인드 웨딩촬영) 프로그램 운영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23.04.2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청송문화관광재단(이사장 윤경희)은 청송향교에서 다문화 가정 2쌍, 일반 노부부 3쌍을 대상으로 인생예찬(리마인드 웨딩촬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폐쇄적인 공간으로 인식되던 향교와 서원을 사람과 이야기가 가득 넘치는 문화공간이자 과거와 현재가 자연스럽게 공존하고 인문 정신과 인성을 함양하는 공간으로 조성하는 ‘2023 향교·서원 문화재 활용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청송문화관광재단에서는 2017년부터 7년째 문화재청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인생예찬(리마인드 웨딩촬영)’ 프로그램은 청송향교를 지역민을 위한 열린 문화공간으로 활용하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겨 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참여자들에게는 의상, 헤어메이크업, 사진앨범(8컷), 사진액자(76*51cm)를 지원할 예정이다.

올해는 다문화가정 및 만 65세 이상 노부부를 대상으로 총 다섯 부부를 무작위 추첨하여 지원할 예정이며, 오는 5월 2일 10시부터 5월 4일 오후 5시까지 청송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http://www.cctf.or.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재)청송문화관광재단 이사장인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행사가 다문화 가정과 어르신들에게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으로 남았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이 지속적으로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