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8282민원처리, 신속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에 최선 다할 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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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송군 8282민원처리, 신속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에 최선 다할 터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23.02.02 0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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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송군은 지난 1월 9일 ‘8282민원처리 기동반’ 발대식을 시작으로 2개 반으로 구성된 기동반은 지난 22일 동안(1. 10. ~ 1. 31.) 청송군 전역의 255가정, 559건의 생활민원을 처리하는 실적을 올렸다. 

특히 군은 민원의 70%이상이 고령층이며 어르신들의 경우 아주 사소한 불편사항이 생활의 큰 제약이 될 수 있어, 많은 가정의 민원처리를 위해 기동반 운영을 최대한 가동하려고 노력한 결과 작년 10월부터 사전 접수된 민원의 80%가 처리되었으며, 이후에도 신속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8282민원처리가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고, 보다 많은 가정의 불편사항을 해결해주다 보면, 찾아가는 적극행정의 모범사례로 꼽히며 청송을 대표하는 서비스로 자리 잡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8282민원처리는 전기(전등, 스위치 등), 수도(수도꼭지, 싱크대 수전 등), 기타(문 손잡이 등)분야 등 가정에서 발생하는 불편사항을 처리해주는 서비스로, 청송군 주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 빈집, 상가 등 제외 / 콜센터 ☎ 054-870-82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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