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주광정밀(주) 윤재호 대표 초청 특강실시
상태바
청송군, 주광정밀(주) 윤재호 대표 초청 특강실시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19.08.13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무원 및 주민들 대상‘기업 경영전략과 노하우’강의 -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오는 14일(수) 오후2시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주광정밀(주) 윤재호 대표를 초청하여 공무원들과 주민들을 대상으로 ‘기업 경영전략과 노하우’를 내용으로 CEO 특강을 실시한다.

윤재호 대표는 청송군 주왕산면 출신으로 1994년 구미시 공단동 소재 주광정밀(주)를 창업하여 2013년 백만불 수출탑 달성, 2016년 컴퓨터 응용가공분야 ‘대한민국 명장’에 이어 천만불 수출의 탑까지 달성하고 현재 연 매출 1천억원에 달하는 회사로 성장을 이뤄냈다.

이번 특강은 공무원들이 기업가적 행정마인드를 배우고, 이를 행정에 반영하여 공직사회 업무 성과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윤 대표는 주광정밀(주)이 세계 흑연전극가공 분야에서 주목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의 성공비결, 신기술에 대한 끈기와 노력 그리고 오늘에 이르기까지의 나눔과 배려의 조직문화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특강이 전 공직자들이 창조적·실용적인 경영마인드를 배울 수 있고, 이를 바탕으로 기업친화적 행정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공직자와 주민들은 물론, 자라나는 우리 청소년들에게도 좋은 교육의 기회이니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