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중·고등학교, 제13회 비봉제
상태바
진보중·고등학교, 제13회 비봉제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21.12.2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학생들의 꿈과 끼의 한마당 -

 

진보중·고등학교(교장 이재일)는 2021년 12월 22일(수) 전교생이 참여하는 교내 축제인 제13회 비봉제를 개최하였다.

학생들이 자신의 재능과 끼를 맘껏 펼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합창과 부스별 체험활동, 동아리별 발표회 및 학생들의 다양한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공연은 1,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1부에는 반별합창과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준비하여 진행하는 부스별 체험활동이 이어졌다. 부스별 체험에는 페이스페인팅과 학생들이 직접 꾸며 준비한 귀신의 집을 운영하여 학생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2부에서는 반별장기자랑과 개별 장기자랑이 이어져 학생들이 자신의 끼를 맘껏 표출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반별장기자랑에서는 담임선생님이 함께 공연하여 더욱더 뜻깊은 무대를 만들었다.

특히 부스활동에 담임선생님과 체육선생님이 힘을 보태어 ‘진보 게임랜드’라는 명칭 아래 학생들이 사격체험과 농구체험을 게임을 통하여 즐겁게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푸짐한 상품도 준비되어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졌다.

진보중·고등학교 교장 이재일은“힘든 코로나 상황속에서 위축되어있던 학생들이 자신의 재능과 끼를 맘껏 펼치며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서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