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초등학교, ‘온몸맘튼’ 체육 한마당 축제
상태바
진보초등학교, ‘온몸맘튼’ 체육 한마당 축제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21.10.12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나고 즐거운‘온몸맘튼’체육 한마당 운영 -

 

진보초등학교는 2021학년도 코로나로 지친 학생들의 온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목적으로 전교생을 대상으로 '온몸맘튼’ 체육 한마당행사를 2021년 10월 7일(목)부터 2021년 10월 8일(금)까지 운영하였다.

이번‘온몸맘튼’체육 한마당 행사는 코로나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저학년과 고학년으로 나눠 학년군별로 실시하였다. 지친 몸과 마음을 단련하고 사회성과 공동체 의식을 회복하는 장으로 본교 운동장에서 마음껏 뛰어보는 활동을 하였다.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의 확산 속에서 안전하고 유익하게 체육 한마당을 즐길 수 있도록 학생들에게 사전 안전교육을 실시하였다. 평소 체육 교과를 통해 습득한 운동 기능을 이번 기회를 통해 충분히 발휘할 수는 기회가 되었다. 그리고 단체활동을 통한 자율성, 준법정신, 협동심, 공동체 의식을 길러 민주시민 의식 확립의 장이 되었다.

체육 한마당에 참여한 학생들은“요즘은 코로나로 학교에 행사가 없었는데 오늘 운동장에서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과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체육 한마당으로 행복하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었다.”며 소감을 말했다.

또한, 진보초등학교 체육 전담 박제영 선생님은 “학생들이 너무 즐겁고 재미있게 열심히 참여해준 덕분에 신나고 즐거운 체육 한마당을 함께 마무리 할 수 있었다.”라며 아이들을 칭찬해 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