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초병설유치원, "참보배 즐거운 놀이 한마당" 가져
상태바
진보초병설유치원, "참보배 즐거운 놀이 한마당" 가져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21.10.07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보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김영선)은 10월 06일(수) 원아 42명을 대상으로 진보초등학교 강당에서 ‘참보배 놀이 한마당’을 진행하였다.

참보배 놀이 한마당은 코로나로 지친 유아들에게 몸과 마음을 치유함으로써 전인적 발달을 이루고, 다양한 놀이체험에 참여하여 보고 즐기고 소통하는 과정을 통해 공동체 의식을 길러주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놀이 한마당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었으며 달리기, 판 뒤집기, 파도치기 게임, 타요타요 놀이, 협동 자전거 타기, 공 굴리기, 줄다리기 등 다양한 놀이들이 이루어졌는데 만3~5세 원아들이 함께 어울리며 경쟁보다는 함께 협력하는 신체활동을 통하여 함께하는 성취감과 놀이를 통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되었다.

참보배 놀이 한마당을 즐긴 유아들은 “유치원 동생들과도 같이 놀 수 있어서 좋았어요.”, “친구들이랑 같이 달리는 것이 너무 재밌었어요. 또 하고 싶어요.”, “오늘 우리 팀 응원 열심히 해서 신났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진보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김영선)은 “참보배 놀이 한마당은 원아들이 코로나19로 인하여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함께 어울리는 것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