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초병설유치원, 신나는 놀이 DAY
상태바
청송초병설유치원, 신나는 놀이 DAY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21.09.09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함미화)은 2021년 9월 8일(수)에 유아 57명을 대상으로 2021 나눔공동체 체험활동의 일환인 ‘신나는 놀이 DAY’를 계획하여 캠핑 바운스, 토네이도 그리고 해적시소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유아들은 거리두기와 인원제한을 지키면서 3가지 놀이기구를 즐겼다. 캠핑 바운스에 탄 유아들은 누가 더 높이 뛰는지 시합을 하고 앞이나 뒤로 쓰러졌다가 다시 일어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놀이기구를 즐겼다. 토네이도와 해적시소에도 유아들이 많은 흥미를 보이며 충분한 시간 아래 2~3번씩 놀이기구를 탔다.

 

 

놀이기구를 타며 유아들은“너무 재밌어서 집에 갈 때까지 타고 싶어요!”, “통통 뛰다보면 구름이랑 악수할 거 같아요!”라며 재미있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교사들도 안전에 유의하면서 유아들과 함께 놀이기구를 즐겼다. 놀이기구를 이용한 뒤에는 다음 차례 친구들을 위해 손 소독 티슈로 직접 기구들을 소독하기도 하였다.

함미화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유아들이 놀이공원 등의 여가생활을 쉽게 즐기기 어렵게 되었다. 유아들에게 작게나마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보람차며 하루 빨리 코로나 상황이 괜찮아져 유아들이 다양한 경험을 하였으면 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