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사회적공동체협동조합 및 ㈜린코스메틱, 청송군에 코로나19 극복 물품 기부
상태바
청송사회적공동체협동조합 및 ㈜린코스메틱, 청송군에 코로나19 극복 물품 기부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20.12.2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사회적공동체협동조합(이사장 김영일)과 ㈜린코스메틱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난 29일 청송군을 방문해 손소독제 5000개(150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

㈜린코스메틱은 손소독제, 비접촉체온계 등 방역물품 제조·유통사로,서울시의회, 국방부, 대한사회복지회 등 여러 곳에 기부를 한 회사이며, 청송사회적공동체협동조합은 관내·외 사업체 대표 5명을 조합원으로 구성, 기업물품 홍보, 관외 사업체의 청송 유치 이전 노력 등을 전개하고자 2020년 하반기에 설립되었다.

청송사회적공동체협동조합과 ㈜린코스메틱은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에 기부와 봉사를 실천하기로 했으며, 김영일 이사장은 “코로나19 확진 수용자들이 경북북부교도소로 이감된 만큼 진보 지역 주민들에게 손소독제가 전달돼 지역사회 전파를 막는데 쓰였으면 한다.”고 말했다.

 

청송사회적공동체협동조합 김영일 대표

 

김영일 대표는 청송팜영농조합법인도 운영하고 있으며 청송환경공익위원회 사무총장도 역임하고 있다.

한편 윤경희 청송군수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지역 분위기가 긴장되고 있는 상황에서 시의적절하고 꼭 필요한 방역물품을 기부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청송군에서도 군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행정력을 집중하는 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