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읍 지역사회보장 협의체, “행복한 점심 나들이” 행사 가져
상태바
청송읍 지역사회보장 협의체, “행복한 점심 나들이” 행사 가져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19.09.2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25일 청송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황춘우)가 지역의 소외계층 어르신 50명을 모시고 청송영양축산농협(청하누)에서 “행복한 점심 나들이”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송영양축산농협(축협장 김성동)의 후원으로 이루어졌으며, 어르신들은 정성스럽게 준비한 소불고기 등을 맛있게 드시고 협의체 위원들과 서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져 지역사회의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황춘우 민간위원장은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해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작은 도움이 될 수 있는 협의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청송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행정기관에서도 주민들과 함께하는 뜻깊고 알찬 프로그램을 개발해 어려운 이웃에 나눔을 실천 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송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사회복지의 관심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민간인으로 구성돼 어려운 이웃을 발굴·지원하는 등 지역복지 발전에 힘쓰고 있으며, 특히 지역 기관 등 연계사업으로 소외어르신들을 위한 “행복한 점심나들이”를 포함한 홀로사는 청·장년세대를 위한 “행복나눔반찬” 등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