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교육지원청, 2022년도 청송교육계획 설명회 개최
상태바
청송교육지원청, 2022년도 청송교육계획 설명회 개최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22.01.2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북도청송교육지원청(교육장 김현국)은 1월 20일(목) 유․초·중등 학교장, 학교운영위원장 및 2021 청송교육 유공 표창 대상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 청송교육 주요업무계획』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2021학년도 청송교육 발전 유공 교원, 교육일반직․실무직, 학부모 및 지역민 표창장 ․ 감사패 수여식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2021 청송교육 주요 실적 및 활동 동영상 시청과 청송형 교육 회복 프로젝트 실현을 위한 2022청송교육계획 설명 순으로 진행되었다.

『삶의 힘이 자라는 늘 푸른 청송교육』을 비전으로, [성장하는 학생, 소통하는 학교, 공감하는 미래]를 지표로 하는 청송교육은 즐거운 배움으로 자신만의 푸른 꿈을 찾아 가꾸어 가며, 미래 사회가 요구하는 역량을 키워 자신의 배움과 꿈을 개척해 나가는 삶의 주체로 인정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2022 청송교육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4대 시책과 21개의 실행 과제를 제시하고, 학생 맞춤형 청송 학력 탄탄 학습 안전망 구축을 중점사업으로, 도전! 성취인증 프로그램『청송지질탐험대』를 특색사업으로 정하여 미래인재의 핵심역량을 추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김현국 교육장은 이 자리에서 “코로나19로 인한 위기상황에서도 한 걸음 더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흔들림없이 청송교육에 열정을 쏟아주신 우리 청송교육 가족 덕분이다. 2022 청송교육계획을 바탕으로 학교의 특색을 살리는 학교 계획을 수립하여 삶의 힘을 키우는 청송교육이 실현될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해 달라” 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