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올해 주요 농업지원사업 ‘한눈에’
상태바
청송군, 올해 주요 농업지원사업 ‘한눈에’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22.01.13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2년 농업분야 주요사업 안내서 배부 -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농업인들에게 2022년에 시행되는 농업분야 지원사업을 알리기 위한 안내서 5,000부를 제작해 읍‧면사무소에 비치했다.

 

 

이번에 제작·배부된 안내서는 농정과 5개 담당별로 시행되는 농업정책분야, 친환경농업분야, 과수분야, 농식품특작분야, 유통관리분야의 89개 농업지원사업에 대한 사업내용, 지원대상 및 자격, 신청기간, 접수처, 문의처 등이 기재되어 누구나 알아보기 쉽도록 구성되었다.

특히 군은 각 읍·면사무소에 비치한 안내서를 농업인에게 배부하여 필요한 지원사업을 찾아보고 신청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며, 군민 누구나 볼 수 있도록 군 홈페이지에도 게재하였다.

아울러 안내서에는 지난해 12월에 개정된 「청송군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 지원에 관한 조례」의 최근 5년간 같은 보조사업자에게 지원할 수 있는 보조금의 총액제 시행에 대한 안내도 함께 수록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사업안내서 배부를 통해 농가에서는 청송군의 농업정책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행정은 지원사업을 공정하게 추진하여 농업인과 행정이 서로 신뢰하며 사업을 추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농업소득기반 확충을 위한 신규사업 발굴에도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