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개선청송군연합회 부남면회, 산속 작은 음악회(색소폰 연주회) 성료
상태바
생활개선청송군연합회 부남면회, 산속 작은 음악회(색소폰 연주회) 성료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19.07.28 18:3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개선 청송군연합회 부남면 회(회장 김선희)는 지난 27일 오후 6시 부남면 구천중학교 운동장에서 지역주민을 초청하여 산속 작은 음악회(색소폰 연주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현시학 군의회 부의장, 권재걸 부남면장, 심향섭 청송귀농귀촌정보센터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줬으며 생활개선연합회 회원 포함 지역민 약 100여명이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 회장에 의하면 “메아리 색소폰 동호회는 대구지역에 근무하는 공무원, 개인사업을 하는 직장인으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지인들”이라며 원래 청송으로 귀촌한 지 1년 6개월 정도 되는 김 회장 내외를 격려하기 위해 김회장댁에서 하려 했으나 산 중턱이라 주민 이동 편의를 위해 구천중학교 운동장을 선택했다며 소문이 퍼져서 이런 음악회가 다른 읍면으로 확대되었으면 좋겠다고 한다.

 

김 회장에 의하면 생활개선 청송군연합회(회장 조경현)는 청송군 농업기술센터가 지원하는 8개 읍·면 약 300명의 여성으로 구성된 학습 및 봉사단체로 옛날 시골처럼 일에 쪼들려 고생만 하는 여성들이 아니라 농촌 여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웃음지도사, 노래지도사 등 자격증 취득과 같은 능력배양 교육, 선진지 견학 등 학습도 하고 어르신 효 나눔 행사, 노인복지시설 방문봉사, 다문화 가족 결연하기 등 봉사활동도 하고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화니도트 2019-07-28 19:42:41
와...좋네요!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