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꿈꾸는 미래학교, 함께 만들어가요!
상태바
우리가 꿈꾸는 미래학교, 함께 만들어가요!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21.10.09 0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송초,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2차 워크숍 실시 -

 

2021년 10월 8일 금요일 청송초등학교(함미화 교장)는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2차 워크숍을 전교직원과 학생, 학부모, 운영위원으로 구성된 그린 스마트 미래학교 TF팀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이번 워크숍은 지난 9월 28일 1차 워크숍에 이어지는 것으로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환경조성을 성공적으로 이루기 위한 사전기획단계이며 1차 워크숍의 내용을 더욱 확장 시키고 발전시키는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그린스마트 미래학교란 40년이상 노후된 건물을 대상으로 그린, 스마트, 공간혁신, 학교공동체 등 4대 혁신요소를 결합하여 창의적인 학교로 조성시켜주는 사업이다. 청송초등학교는 관내 초등학교 중에서 최우선으로 2021년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사업 대상교로 선정되었다. 그린스마트 미래학교는 학생, 교직원, 학부모,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다양한 요구를 구체적으로 수렴하여, 민주적 의사결정을 통해 공간과 시설을 스스로 제안하며 만들어 가게 된다.

청송초등학교 함미화 교장선생님께서는‘그린스마트 미래학교 환경조성을 성공적으로 이루기 위해 교육공동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설립을 통해 우리 학교가 청송을 대표하는 초등학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