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사 - 윤재호 청송전국연합향우회장
상태바
창간축사 - 윤재호 청송전국연합향우회장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19.04.2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재호 청송전국연합향우회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고향을 지키는 향인님, 그리고 고향을 떠나 항상 정든 고향의 그리움으로 살아가시는 향인님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청송군민신문이 창간된다고 하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청송군의 새로운 신문으로 첫발을 내딛는 청송군민신문에게 드릴 말씀은 신문 제호와 같이 군민과 같이 호흡하면서 군민의 이익을 위해 군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되 사실 확인을 통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입장을 유지해달라는 것입니다. 아울러 제반 문제들에 대해서는 여론 수렴을 통해 좋은 대안을 제시하고 사명감을 가지고 군민의 진정한 대변자로서 소통과 화합을 이끄는 신문, 청송의 지킴이로 봉사하는 신문이 되는 것입니다.

아울러 고향 청송을 떠나 전국에서 생활하고 있는 향인들에게도 따뜻하고 훈훈한 고향 소식과 문화, 관광, 역사 등에 대한 다양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해 주어 보다 더 애정을 갖고 고향을 찾아가고 고향의 발전에 기여를 할 수 있도록 앞장서 주셨으면 합니다.

청송 전국연합 향우회는 청송을 고향으로 둔 출향인들 모임이지만 마음은 항상 고향에 두고 있으며 고향 사람들의 행복과 고향의 발전을 기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저의 향우회도 청송 출신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더 느낄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청송군민신문 창간을 축하드리며 正論直筆의 정신으로 군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군민들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시고 군민들의 입을 대변하여 다양한 여론 수렴에 앞장서 지역사회의 빛과 소금이 되는 신문이 되길 바랍니다.

끝으로 모든 청송인들이 하시는 일이 술술 잘 풀리시고 청송인의 긍지와 자부심으로 모든 분야에서 승승장구하시길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 4

청송전국연합향우회장 윤재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