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천중 총동창회의 후배 사랑, 장학금과 마스크 전달
상태바
구천중 총동창회의 후배 사랑, 장학금과 마스크 전달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21.03.2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학금 수여식 후 수상자들과 기념촬영 (왼쪽에서 세번째가 권칠우 총동창회장, 맨 오른쪽은 김영도 부남초·구천중학교 교장)

 

부남면 구천중학교 총동창회(회장 권칠우 6회)는 지난 19일(금) 구천중학교(교장 김영도)에서 코로나19 여파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모교 후배들에게 장학금과 코로나19 마스크를 전달했다.

 

코로나19 마스크 전달식 후 기념촬영 (오른쪽이 5회 김상길 동문)

 

이날 전달식에는 권칠우 총동창회장과 임원, 김상길 동문(5회), 김영도 부남초·구천중학교 교장을 비롯한 교직원, 재학생들이 참석하였으며 신입생과 가정형편이 어려운 재학생 등 총 8명에게는 장학금 360만 원을, 부남초·구천중 재학생, 교직원들에게는 마스크 총 2,000매를 전달하였다.

수원에서 증권 컨설턴트를 하고 있는 김상길 동문은 이에 앞서 유튜브 활동과 방송사 출연 등을 통해 받은 수입을 재학생들의 장학금을 위해 사용하라며 240만 원을 총동창회에 쾌척하고 80만 원 상당의 코로나19 마스크(KF94) 2000장을 부남초·구천중학교에 기부하여 후배 사랑에 앞장섰다.

한편, 김영도 교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총동창회에서 지난해 LED 전광판과 대형 시계뿐만 아니라 이렇게 또 후배 사랑과 모교 발전에 관심을 보여 주셔서 감사하며 학생들에게도 큰 격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