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코로나19 극복 각계각층 기부 줄이어
상태바
청송군, 코로나19 극복 각계각층 기부 줄이어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20.04.10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양봉협회 청송군지부
코로나19 극복 물품 기부를 하고 있는 (사)양봉협회 청송군 지부 간부들

 

청송군(군수 윤경희)에서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돕기 위한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진보면의 ㈜대광레미콘·대광아스콘(대표 박승학), 안덕면 애플식품(대표 권태석) 등 관내 다양한 업체에서 기부에 동참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구순점(주왕산면), 청송군의용소방대연합회(회장 조원래), 청송군기독교연합회(회장 박경훈), 청송군연합장로회(회장 남종식), 한국자유총연맹 청송군지회(회장 권오영), 어머니교통봉사회(회장 박숙향), 주왕산면의용소방대(대장 임재완), 진보남성의용소방대(대장 조국제), 진보엽연초생산협동조합(조합장 장성우), 진보면청년연합회(회장 황진수), 청송사과협회(회장 우영화), 양봉협회 청송군지부(회장 이태연), 청송군새마을회(회장 박경순) 등 개인 및 단체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도움의 손길을 내밀었으며, 후원 물품을 포함해 지난 2주간 약 20,700,000원을 기부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관심을 가져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하루빨리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