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코로나19 온정의 손길 이어져~
상태바
청송군, 코로나19 온정의 손길 이어져~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20.03.03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청송군에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농협 청송군지부, 관내 농축협 관계자들
농협 청송군지부, 관내 농축협 관계자들 코로나19 성금 전달

 

청송군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농업회사법인 ㈜청년연구소 이석모 대표의 성금 100만원 기부를 시작으로, 지난 2일에는 농협중앙회 청송군지부 및 관내 농·축협에서 코로나19 특별성금 1,000만원을 청송군에 전달했다.

 

주왕산면 자율방범대와 주왕산면 얼음골청년회에서 성금
주왕산면 자율방범대와 주왕산면 얼음골청년회 코로나19 성금 전달

 

또한 성금 전달 이외에도 후원 및 격려물품 전달 행렬도 끊이지 않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위해 지난 2일 주왕산면 자율방범대와 주왕산면 얼음골청년회에서 250만원 상당의 사과주스 100박스를, 청송영양축협에서 100만원 상당의 사골곰탕을 기증했으며,

 

청송영양축협
청송영양축협 코로나19 성금 전달

 

청송군새마을금고 외 10여개 기관·단체들도 최근 일선 현장근무로 여념이 없는 청송군보건의료원 직원들에게 떡, 음료, 라면 등 격려물품을 전달하며 코로나 예방 및 확산방지에 힘을 보탰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에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힘을 보태고자 하는 이 같은 정성에 힘입어 지역에서 코로나가 더 확산되지 않고 조기에 종식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송군은 지난달 26일까지 2명의 확진자가 발생한 이후, 확진자의 이동동선 공개, 접촉장소 긴급 방역소독, 접촉자 자가 격리 및 1:1 전담 공무원 지정 등 발 빠르게 적극적인 대응책을 펼친 결과 현재까지 추가 확진자는 발생하지 않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