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청소년수련관, 대구 달서구청소년수련관 및 달성군청소년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청송군청소년수련관, 대구 달서구청소년수련관 및 달성군청소년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20.01.23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군청소년수련관은 최근 청소년 활동을 통한 상호교류 및 연계・협력을 목적으로 대구광역시 달서구청소년수련관 및 달성군청소년센터와 잇따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청송군청소년수련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각 기관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기 위한 △청소년 관련 교류・협력사업 개발 및 공동 이행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연계・협력 등 서로의 발전과 청소년 활동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특히 청송군과 달서구청은 지난 2008년부터 폭넓은 인적・물적 교류와 문화・관광 등 다양한 분야의 우수시책을 교류하기 위해 자매결연을 체결하고 양 자치단체 간 우의와 신뢰를 돈독하게 쌓아 오고 있어 이번 협약도 청소년 활동의 활성화 및 공동발전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지역 교류에 대한 이해와 다양한 활동의 기회 제공은 사회성 발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서 성장 할 수 있도록 자치단체 간의 우호 증진에 힘써 나가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