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이웃돕기 성금 및 물품기탁 연이어 전달
상태바
청송군, 이웃돕기 성금 및 물품기탁 연이어 전달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19.12.23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연말을 맞아 지역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이웃돕기 성금 및 물품기탁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 지난 18일에는 부남면새마을회(회장 심의걸)가 자선 행사, 사랑의 김장나누기 봉사 활동 등을 통해 마련한 성금 1,133,300원을 부남면에 전달했다.

 

 

이어서 19일에는 지역봉사단체 참사리(회장 백선흠) 회원들이 500만원의 성금을 청송군에 기탁했다. 참사리는 건축, 토목 등 전문기술자 8명으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2015년부터 꾸준히 청송군에 성금을 기탁해오며 귀감이 되고 있다.

 

 

또한 환경오염 방지 시설제작 전문업체인 ㈜지이테크(대구 달성군 소재)의 조윤현 대표(청송읍 교리 출신)도 지난 4월 300만원에 이어, 다시 이날(19일) 300만원의 성금을 청송군에 전달해 주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으며, 2017년부터 꾸준히 이웃돕기 물품을 기탁해오고 있는 청송여인숙 박경흠 대표도 같은 날 이웃돕기 라면 100상자(150만원 상당)를 지역의 저소득 가구를 위해 전달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속적이고 뜻깊은 후원에 마음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문화 확산에 더욱 힘써줄 것을 당부 드리며, 군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달받은 이웃사랑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는 「희망2020나눔캠페인」으로 접수되어 지역 내 취약계층의 생계비, 의료비, 화재복구비 등으로 쓰일 예정이며, 기부 받은 물품은 읍면사무소를 통해 저소득가구에 배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