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이웃돕기 성금 기부 줄이어
상태바
청송군, 이웃돕기 성금 기부 줄이어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19.12.1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연말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 청송읍 소재 닭요리전문점 웰빙하우스(대표 고미영)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고자, 지난 6일 당일 매출액 전액 1,768,000원을 청송군에 전달했다. 웰빙하우스 고미영 대표의 이웃사랑 실천은 2015년 시작돼 올해까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매월 매출액 중 3만원 이상을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착한가게’에도 가입하여 나눔 문화 확산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또한 지난 9일 청송군 씨름협회(회장 김태한)에서도 100만원, 10일 솔향기 청송 포항지부(지역장 김규식)에서도 50만원의 성금을 각각 청송군에 전달했으며, 청송영양축협(조합장 김성동)에서도 한우곰탕 400세트(400만원상당)를 지역의 저소득 가구를 위해 전달해 주었다.

전달받은 이웃사랑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는 「희망2020나눔캠페인」으로 접수되어 지역 내 취약계층의 생계비, 의료비, 화재복구비 등으로 쓰이며, 기부 받은 물품은 읍면사무소를 통해 저소득가구에 배부될 예정이다.

한편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성금과 물품은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