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농협 하나로클럽 양재점에서 청송사과 홍보․판촉행사 진행
상태바
청송군, 농협 하나로클럽 양재점에서 청송사과 홍보․판촉행사 진행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19.11.2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21일(목)을 시작으로 오는 27일(수)까지 국내 최대 농산물 도소매 매장인 하나로클럽(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청송사과 홍보·판매전을 펼친다.

이번 행사는 청송군이 지역 농협들과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상호협업을 통해 지역 유통현안을 적극적으로 해결하려는 노력과 의자가 담겨있어 의미가 크다.

특히 첫날인 21일에는 윤경희 청송군수를 비롯해 지역의 농협 기관장 및 농협물류 이수현 대표이사, 하나로마트 관계자 등이 참여해 서울시민을 대상으로 청송사과의 파격적인 가격 할인행사와 시식회, 경품 이벤트 행사 등 홍보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사과 판로 확대를 위해서는 신규 시장의 공략과 더불어 수도권 소비자의 기호에 맞는 고품질 사과에 대한 유통 활성화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농협 등 지역 유통 기관들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안정적인 대량 소비시장을 확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송군은 지난 10월 청송사과 대표 품종인 부사 품종을 서울·경기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외 7개 지점에서 첫 출하 행사를 가져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기도 했으며, 2019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개막전(서울 잠실) 청송사과 홍보행사, 청계산 홍보 마케팅까지 대한민국의 중심인 서울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 판촉활동을 펼치면서 청송사과의 브랜드 가치 상승은 물론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