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제5회 잉글리시 팝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청송군, 제5회 잉글리시 팝 페스티벌 개최
  • 청송군민신문
  • 승인 2019.11.18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8일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5회 잉글리시 팝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청송군과 경상북도청송교육지원청이 후원하고 진보청년연합회의 주관으로 열린 ‘잉글리시 팝 페스티벌’은 2015년 1회를 시작으로 청송군 관내 학생들이 영어를 공부함에 있어 활력을 북돋아주고 스피치 경연을 통해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보람찬 ‘배움의 장’이 되고 있다.

특히 올해대회 참가 학생들은 초등부 “내가 만약 ~이라면”, 중등부 “청송의 관광명소와 자랑거리 우리고장 홍보”, 고등부 “산소카페 청송군을 연계한 실천 가능한 환경보호 방안제시”라는 다양한 주제에 대하여 초등부는 2분, 중·고등부는 3분간 영어로 자유롭게 말하며 실력을 뽐냈다.

행사를 주관한 진보청년연합회 배창수 회장은 “이번 대회로 지역 학생들이 영어에 대한 두려움에서 벗어나 흥미롭게 공부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으며,

윤경희 청송군수는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한 진보청년연합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학생들의 꿈이 지역에서 머무르지 않고 대한민국, 나아가 국제무대에서 날개를 달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관한 진보청년연합회는 청송군 진보면 지역의 젊은 청년들로 구성된 봉사단체로서 지역현안사업 및 민속경연대회, 경로잔치 개최, 불우이웃돕기, 자연정화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