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한국당의역사
icon 박명규
icon 2019-10-07 06:32:48  |   icon 조회: 192
첨부이미지
자유한국당의 역사는 자유당이승만 정권으로부터 물려받은 자산이다.

순간 순간 당명이 바뀐것을 다 나열할 필요는 없다
지금 자유한국당도 이름바꾸기 기억도 안난다.
일제잔당 자유당 부터 이름만 바꾸어 본질을 대 물림한 역사적 사실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니 당명은 나열할일 없다.
정권을 보면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이명박 박근혜로 이어져온다.
그들의 본질은 일제의 유산 이라는 것이다.
이 역사적 사실을 나열할 필요는 없으리라 생각 한다, 다 알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이다.

문제는 이 시점에 왜 이러한 글을 쎠야하는 가 이다.

지금은 제2의 임진 왜란을 일으키고 우리 서민경제를 파괴하는 전략으로 소리없는 전쟁 상항이기 때문이다.
아베는 우리 경제을 공격하고 있다 우리 서민을 공격 하고 있다.
총은 서민이맞고 청송같은 데는 사과 한짝 팔 수 없는 무한 폭격을 당하면서도 누가 나에게 총을 쏘는 지도 모르고 있다는 것이다.

문재인정권이 들어서면서 최저임금 정책 부터 경제 실패할 것이다.
경제파탄이라는 푸레임으로 기레기언론과 연합하여 내용을 왜곡, 여론을 조작하고 있다.
아베는 서민경제의 지하자금을 옥죄이면서, 백색국가 제외하고 경제기반을 파괴 하고자 IT산업을 공격하고 물및전술로 서민경제를 옥죄므로 서민을 문정권과 대림 시키는 전술을 쓰고 있다.

그리고는

친일정권 건설을 위한 전략을 공공연히 한국의 친일괴뢰당 자유당에 메시지를 전달 하고,
이 지시를 접수 하고 무작위 통일 새력, 민주세력을 공격 총질 하고 있다는 것이다.
일본신문과 똑 같은 조중동과 함께 연합전술을 쓰고 있다는 것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문제는

내 사과한짝 팔수 없는 상황, 사고한짝 사 먹을 수 없는 서민 경제의 현 상황을 제대로 그 이유를 분석하지 못하고 경제 정책의 문제로 덮아쉬우고 있는 현실을 국민들이 그원인을 알지 못한다는 것이다.


우리나라의 제 2금융권 제3금융권에는 일본 자본이 장악 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 금융권이 또하나의 서민공격의 전술사단 이라는 것.
즉 우리 국민은 어디에서 총알이 날아오는지 모른 다는 것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문재인 정권의 경제관료들은 무얼 하는 지 참 답답 하다.
검찰의 문제는 검찰의문제이고 경제행정은 경제행정 이다.

지금은 경제전쟁상황이다.

정말 무능한 경제 관료 들이다.

금융관료들도 금융마피아 이기는 하나 지금은 대일전쟁상황 이라는 상황 인식이 없는 것인지,
아니면 그들 금융관료도 일본 야쿠자와 한패인것인지,
하긴
금융으로 서민경제를 통치하든 금융관료를 100%신뢰 하는 것은 아니지만,

결론은
경제전쟁은 산업전선만 있는 것이 아니다.
물밑전술 서민금융에 더욱 심하게 공격 한다는 것이다.
이것을 정책당국자나,직접공격당하는 서민이 인지 못 한다는 것이다.



전쟁상황에서 경제전쟁 상황을 경제정책 푸레임으로 몰아 왔고, 국민들도 그리 인지 하고 있다는 것이다

국가정책이 이러한데

나 박명규의 국제경제상황의 분석과, 국내상황을 분석하고, 구매력분석으로 논리적으로 논 하면서.
청송사과 유통공사의 해체을 그리 반대 하였으나 끝네 해체하였다.

자본주의시장경제을 무시하고

베네슈엘라 포플리즘, 오직 정권 장악을 위한 포플리즘으로 나라를 망치듯이.
우리군의 유통공사 헤체는 궁민정책과 포플리즘으로 다가오는 선거에 대비할 뿐 군민경제를 무시한 것이다.

물론 이런것을 기획할 정도의 기획력이 있다고는 생각 하지 않지마는 선거만 재 당선을 위한 목적으로 행정을 한다면 그리되고 우리군의 행정이 그리 하다는 것이다.


오직 기득권의 유지와 일제로의 귀속을 향한 이명박 DNA 자유당의 DNA 너무 그뿌리가 깊다.

아베와 사이또의 발언과 현정치상황이 왜 이리 일치 할까?

2019-10-07
햇살농원 청송사과 박명규
2019-10-07 06:32:48
183.106.218.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청송군민 2019-10-07 08:46:41
청송군민도 쓰레기같은 주류의 언론이 보이지 않는 거대한 자본의 논리에 길들어져 멍청하게 바보 같이 박수치고 따라가는 머저리가 아니라 농민이 처한 자신의 주인된 입장에서 판단하고 행동하는 똑똑한 농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청송에 이런 훌륭한 식견이 가지고 있는 분이 계시다는 것이 참으로 놀랍고 자랑스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계속 농민이 올바른 판단을 할수있는도록 교양과 의식향상에 도움이되는 좋은 말씀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