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민주주의,인민민주주의
icon 박명규
icon 2021-07-11 09:16:41  |   icon 조회: 127
첨부파일 : -
자유민주주의에 대해서 무슨 의미인지 한 번 설명하실 분 부탁한다고 했더니 인민민주주의에 대해서 설명해 주시라 해서 인민민주주에 대해서 설명하고자 한다.

독립투쟁 과정에서 전 조선반도에는 인민위원회가 있었고 남북이 미 괴뢰 이승만에 의해서 분단되자 북에는 일본군의 무장해제 차원에서 소련군이 진주하였고 남에는 점령군으로 미군이 진주하게 되었다.

근거는 미일 항복문서 내용에 포함되어 있다. 그 내용은 조선반도 3.8선 이남을 점령하고 일본인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한다는 내용이다.

북의 소련군은 2년간 일본군 무장해제를 마치고 돌아갔다.

인민민주주의는 국내의 무장해방 투쟁 인민위원회와 소련에서 무장투쟁하던 김일성 부대가 합류되면서 일제 부역자들을 척결하고자 하여 부역자 사실확인 과정에서 인민위원들이 참여할 수밖에 없는 것은 사실이다.
그래서 소위 인민재판이란 것이 이루어지고 소련땅 및 블라디보스톡 서간도에서 투쟁하던 외부 투쟁 부류들과의 정부 구성과정에서 조선민주주의 인민공화국을 건설하고 인민민주주의을 표명한 것이 인민민주주의다.

그 철학적 근거는 모든 국가적 정책 결정은 인민 위원회에서 한다는 의미에서 인민민주주의를 표명한것이다.
링컨이 이야기한 인민을 위한, 인민에 의한, 인민의 정치를 의미한다.

남쪽에서는 미군이 진주하고 일제 부역자, 일본 순사를 하던, 일제 고관대작을 하던, 일제 군인을 하던 사람들이 미일 조약에 의해서 재산과 생명보장, 직위를 그대로 승계하였다.
이들이 이승만과 손잡고 국가를 건설하는 과정에서 국내 무장투쟁하던 인민위원을 색출, 사살하기 시작하자 무장독립 투쟁하던 분들이 산으로 도피하면서 일제 부역자와 손잡고 구성된 이승만 정귄과 투쟁하기 시작했으며 이들을 우리는 빨갱이라 한다.
국내에서 독립운동을 하던 무장 독립군이다.
지금도 100년 전쟁에 참여하는 자들 즉 박명규와 같은 사람은 빨갱이 맞다. 그리고 인민민주주의 단어에 대한 이해가 충분한 사람이다.

그러나 자유민주주의란 말은 무슨 철학적 의미가 있는지 이해 못하고 있다.
인민민주주의에 대한 질문에 설명이 되었는지 싶다.

바로 6.25가 발발한 이유는 남조선이 다시 일본과 미국의 식민국으로 가는 과정에서 남쪽에 있는 무장독립투쟁하던 빨갱이들(무장독립투쟁하던인민위회)의 요청과 북쪽 인민위원회의 요청으로 시작된 것이 남조선민족해방전쟁이다.
그러나 아직 남쪽은 일제 부역자들과 미괴뢰정당 국민의힘이 손잡고 남쪽을 지배하고 있다.

그들은 인민들의 소통을 가장 금기시 해 왔다.
갈라치기가 그들의 기본 프레임이다. 분단만이 그들이 살아남는 기본 프레임이다.

이 분단의 아픔을 그들은 즐기고 있다.

분단만이 괴뢰집단들이 설자리가 있기 때문이다.

2021 07 02
박명규
2021-07-11 09:16:41
121.151.202.5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